취업할때학점
글쓴이
- 2014.07.02. 22:26
- 1379
4.0 4.2차이크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ㄴ
0
0
무거운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세 개나소나 실력 보다 학점 훨 잘 받아서 실력이 더 중요함
0
0
느린 층층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층층나무
그 실력이란게 어떤거에요?토익 이런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 높을수록 좋죠
근데 기본적인 것들
가령 토익 학점 토스 자격증 공모전 말고도
기본적인 회화실력이라든지 있으면 좋지 않을까요
막상 토익토스 높아도 영어 못하시는 분들도 많으니ㅎ
상대시면
전문직 자격증 준비해보시거나
힘들면 회계 재무관리만이라도 기본정도는 해놓으면 좋은것 같아요
근데 기본적인 것들
가령 토익 학점 토스 자격증 공모전 말고도
기본적인 회화실력이라든지 있으면 좋지 않을까요
막상 토익토스 높아도 영어 못하시는 분들도 많으니ㅎ
상대시면
전문직 자격증 준비해보시거나
힘들면 회계 재무관리만이라도 기본정도는 해놓으면 좋은것 같아요
0
0
돈많은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빗살현호색
하..그런가여..ㅠ..제가이번에1점차이로 비쁠받은거잇는데...심지어다쁠달아줘서 1점차이로 두등급이나 차이나니까 너무 속상하고 억울해서...70퍼인사람도비쁠..ㅜ평점에0.2나차이나더라고요..상대인데 자격증 어떤게 좋을까요? 회계를 싫어해서..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씨피에이 세무사 에이아씨피에이
위의것들 싫으면 씨에프에이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재무 회계 기업분석 쪽 관심 없으시면 필요없어용
위의것들 싫으면 씨에프에이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재무 회계 기업분석 쪽 관심 없으시면 필요없어용
0
0
돈많은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 높아봤자 요세 업혀가는 기생충들도 많고 그 업히는 시간에 토익 어학성적 하는 쓰레기들많음 지들은 승자인줄 알지만 길게보면 패배자임 한번왔다 가는 세월 열심히 안업히고 하다보면 해뜨고쨍함 님은 부디 혼자 스스로 이엮경을 헤쳐나가길 학점 어학 이딴 점수로 평가받는 추세에 생겨나는게 요세 회사자체 능력평가임 고로 대학 4년 교과목에 충실히 하고 어학만 기본으로 맞추면 님은 행복해짉ㄴㅇ니요
0
0
느린 층층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