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가 최대한 노력한다해서 개념흡연자가 아닙니다
- 2014.07.02. 22:48
- 1633
요약 : 개념흡연의 완성은 강의실이나 도서관에서 비흡연자 옆에는 앉지 않는것! 그럼 완벽한 개념흡연자ㅎㅎ
++댓글보고 생각해보니 가려앉는건 무리가 있네요. 흡연석이 낫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건 또 다른 강요인데
대책도 없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얼굴이 남에게 피해줘서 불쾌하니 적어도 이성옆에는 앉지말아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담배피고 온몸에 담배냄새풍기면서 들어오는사람들 엄청나게싫어해서 뭔가 대책이있었으면하긴하는데 이런식으로 무작정 옆에앉지말라의 식은 좀 아닌것같네요.
즉 주제는 좋았으나 표현방법이 약간 잘못되신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고 흡연자실에대한얘기는 이미 위에했지만..
흡연자는 무조건 흡연자실로가야하고 비흡연자실에와서는안된다? 만약생긴다면 일단 그런게생기는순간부터 아마 반대의견들이 엄청나게 올라오테고.. 흡연자들이 그걸 제대로 지킬지도 의문이며 그래서 법을만들어 금지시킨다고하면 흡연자들을 무슨 격리까지시키냐고 인권을 앞세워 소송까지가능할것같네요.
아무튼.. 무언가 대책이있으면좋겟지만 흡연자실? 은 일단은 아닌것같습니다. 저도 어떤 좋은대책이생겼으면 좋겟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저는 흡연자입니다
항상 느끼지만 이런식의 주장은 지나치게 비흡연자의 권리만 강조하는게 문제입니다
이런 주장의 반박에는 일본을 예로들어 흡연자들의 권리도 생각해서 흡연실을 만들거나
흡연자 전용 공간을 만드는게 항상 따라나오죠
지금 글쓴분 주장은 담배피는 사람들 입장을 전혀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안그래도 눈치보면서 담배피는 마당에 수많은 흡연자들이 비흡연자 가려가며
골라앉는게 효율적일까요? 아니면 흡연자만 앉는 공간을 만드는게 효율적일까요?
반대로 글쓴분이 비흡연자 골라서 옆에 앉아보는건 어떻습니까? 그건 쉬운가요?
그리고 아빠와 아기를 예로 들어주셨는데
당시 실험에서 아버지들이 후에 어떻게 반응했는지에 대해서는 나와있지 않았는데도
글쓴분께서는 아주 자연스럽게 아버지들을 쓰레기로 만드셨네요
금연이 말처럼 쉬운거였으면 금연 캠페인 같은거도 생기지 않습니다
몸에 안좋은거 뻔히 알면서도 "못"끊는게 맞는거죠
이런거에 대해 한번이라도 생각해봤다면 이런글 다시는 안쓸텐데 말이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약 흡연 공간이 따로있다면 흡연자 좋고 비흡연자 좋고 아닙니까?
이런 방법이 있는데 단순히 담배핀다는 이유만으로 욕을 먹어야 하냐 이말입니다
흡연실 흡연자 공간이라는 타협점이 있는데도 비흡연자에게 접근하지마라 식으로 나오니 노답이라는 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그럼 동성애자한테 고백받는 이성애자들도 상당한 정신적인 피해를 보니 동성애자는 이성애자에게 접근 금지시켜야겠네요
2. 그리고 얼굴이 심각하게 못생긴 사람들은 타인으로 하여금 혐오감을 불러일으키니 공공장소를 이용하면 안될것이고?
3.마지막으로 남성은 여성으로 하여금 성추행 및 성폭행에 대한 공포감을 조성할 수 있으니 이를 항상 되뇌이며 여성 근처에 함부로 다가가지 않을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미친 여성부 빠순이들 논리랑 뭐가 다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그럼 동성애자한테 고백받는 이성애자들도 상당한 정신적인 피해를 보니 동성애자는 이성애자에게 접근 금지시켜야겠네요
2. 그리고 얼굴이 심각하게 못생긴 사람들은 타인으로 하여금 혐오감을 불러일으키니 공공장소를 이용하면 안될것이고?
3.마지막으로 남성은 여성으로 하여금 성추행 및 성폭행에 대한 공포감을 조성할 수 있으니 이를 항상 되뇌이며 여성 근처에 함부로 다가가지 않을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미친 여성부 빠순이들 논리랑 뭐가 다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그럼 동성애자한테 고백받는 이성애자들도 상당한 정신적인 피해를 보니 동성애자는 이성애자에게 접근 금지시켜야겠네요
2. 그리고 얼굴이 심각하게 못생긴 사람들은 타인으로 하여금 혐오감을 불러일으키니 공공장소를 이용하면 안될것이고?
3.마지막으로 남성은 여성으로 하여금 성추행 및 성폭행에 대한 공포감을 조성할 수 있으니 이를 항상 되뇌이며 여성 근처에 함부로 다가가지 않을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미친 여성부 빠순이들 논리랑 뭐가 다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조건 피해자의 입장에서 생각해야하고 거기에 맞춰서 행동양식을 정해야한다는게 어이가 없네요
글쓴이님이 왜 본인만의 주관을 가지고 피해자의 기준을 정하나요 그렇다면 애초에 담배를 만인에게 피해를 끼치는 유독성 물질로 규정하고 불법상품으로 분류하여 판매를 정지시키는 방향으로 접근하는게 오히려 더 맞을것 같네요. 흡연자의 존재 자체가 타인에게 피해를 입히는 근원이니 흡연자는 비흡연자에게 접근을 하지말라? 이게 말이나 된다고 생각합니까?
제가 댓글로 예시를 든것들도 주제는 엄청나게 동떨어졌지만 근거를 드는 방식이 님 사고방식이랑 똑같은 방법인데요? 동성애자는 이성애자에게 피해를 끼치니 접근을 하지말아야 하고 남성은 여성에게 정신적으로 피해를 끼치니 접근하지말아야 하고ㅋ 님이 사용한 주장법이랑 상당히 비슷하지요? 제가 좀 비꼬는 식으로 말하긴 했지만 스스로 글써놓고 부심은 부리지 마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해주는 주제에 뭔 말들이 많은지.
꼬우면 담배 끊으시던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아기는 아직 덜 자라서 면역력이 우리같은 어른이랑 비교가 안됩니다. 물론, 어른도 간접흡연하면 안좋다만 그 비교대상이 아기라면 피해정도는 하늘과땅차이!!까지는 아니더라도 꽤 차이가 나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