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좀 찾아주세요ㅠㅠㅠ
글쓴이
- 2014.07.03. 01:09
- 1032
오늘 웅비관 GS 새벽 12시 37분경에 나온 노랜데
가사가...
이런 남자는 매력없나요... 이런남자도 한 남자예요...
이것밖에 기억이 안나요ㅠㅠ
나름 최신노랜거 같은데.. 아시는분 계신가요?
노래좋든데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음원사이트에서 가사검색해보세요
0
0
끔찍한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사검색을 아무리 해봐도 저런 가사의 곡은 없는데..
제가 아는 선에서 저런 느낌의 곡들을 말씀드려보자면
김종욱 - 척하면 척(f. 강민경)
이소은 - 이런 남자 없나요
다 오래된 노래라는게 함정ㅜ
가사 정확하게 한 소절만 알아도 찾아드릴텐데..ㅋㅋ
제가 아는 선에서 저런 느낌의 곡들을 말씀드려보자면
김종욱 - 척하면 척(f. 강민경)
이소은 - 이런 남자 없나요
다 오래된 노래라는게 함정ㅜ
가사 정확하게 한 소절만 알아도 찾아드릴텐데..ㅋㅋ
0
0
의연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대팻집나무
헐... 감사해요ㅠㅠㅠㅠㅠ 저도 구글 다쳐봤는데 제가 기억을 잘못한건지... 못찾겠더라구요ㅠㅠ 그래도 정말 감사합니다... 인연이되면 또 듣게되겟죠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트로트인가요?
0
0
납작한 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향유
아이돌 노래인거같앗어요. 남자 아이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