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 이런경우도 있나요?
글쓴이
- 2014.07.03. 01:15
- 2253
교양 두개중에 하나는 b, 하나는 b쁠이고 일선하나는 c쁠이어서 b나온것만 교수님께 부탁드렸고 나머지 두개는 포기하고 걍 살고 있었는데
오늘 보니까 부탁드렸던 b나온 교양은 b쁠이고 포기한 b쁠 교양은 a쁠, 일선은 b로 되있네요ㅋㅋㅋㅋㅋ
덕분에 원래보다 0.3올랐습니다
울학교 교수님들이 이렇게 착하셨던건가... 진심 생유베리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 보니까 부탁드렸던 b나온 교양은 b쁠이고 포기한 b쁠 교양은 a쁠, 일선은 b로 되있네요ㅋㅋㅋㅋㅋ
덕분에 원래보다 0.3올랐습니다
울학교 교수님들이 이렇게 착하셨던건가... 진심 생유베리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제성적도다시확인하게되네요..ㅠㅠㅠㅜ
0
0
화려한 벌깨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축하드려요!!! 저도 확정된 성적이 올라가있으면 정말 좋겠네요ㅠㅠ
0
0
처절한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떻게 잘 말하셨는지 궁금하네요 ㅋㅋ
0
0
흐뭇한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제발 나도 그랬으면
0
0
적절한 사람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종종그런일이있더라구요ㅎㅎ저는 에이에서 쁠로올랏어료
0
0
털많은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