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년인데 이제뭘하면 좋을까요?
글쓴이
- 2014.07.03. 03:44
- 1844
방학동안 뭘해야 알차게 보낼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대외활동 하고있고, 토익도 병행하고있는데 또 뭐가 필요할까요?
덧붙이자면 사회대생입니다^^금융권은 적성에 안맞는것같아서 크게 생각안하고있어요.
대외활동 하고있고, 토익도 병행하고있는데 또 뭐가 필요할까요?
덧붙이자면 사회대생입니다^^금융권은 적성에 안맞는것같아서 크게 생각안하고있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12학번?
0
0
흔한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노루귀
11이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고민이예요..ㅠㅜㅠ글쓴이분은대외활동머하세요???
0
0
겸손한 삼백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삼백초
공기관 서포터즈랑 그냥 봉사 하고있어요. 가끔멘토링나가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격증 cpa
0
0
황송한 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pa
0
0
깜찍한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시 ㄱㄱ
0
0
일등 겹황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