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준비하는 사람잇느요
글쓴이
- 2014.07.03. 05:41
- 1709
어떻게들 준비하시나요?? 준비하는 자격증 같은것들...
은행은 학점 많이 볼까요??
비상경 인문대생인데 아마 불이익 많겠죠??
은행은 학점 많이 볼까요??
비상경 인문대생인데 아마 불이익 많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냉정한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융3종은 내년부터 폐지되기때문에 afpk 를 준비하셔야하고요 전공보다 자소서가 훨씬 중요합니다
0
0
민망한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필요없고
인상이 제일중요.
은행관상따로있음.
무자격증도상관없
인상이 제일중요.
은행관상따로있음.
무자격증도상관없
0
0
싸늘한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문대 여자면 안됨
0
0
멍한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사소개 왔을때 학점 젤 많이 본다고 말하던데용
0
0
정겨운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 상관없음.
남자
부대 이과(공대아님. 당연 상경계관련없음) 3종 다 안땀. 평점 3.7 후반. 농협인적성준비
전공자체가 전혀달라 은행취업생각전혀없었는데, 어쩌다 취업준비하다보니
금융업취업카페같은대서 자료보면 3개월 준비해서 농협중앙회 행원으로 합격함.
---
여자
인제대(김해있는거 맞나??) 문과이나 금융쪽 전혀상관없음. 학점 3.5점대 금융3종 다안땀. 3개월준비.
부산은행원합격
----
여자
어딘지 모르겠음 부산에 있는 건데 암튼 안좋은 4년제. 학점 3.7점대. 금융3종취득. 3개월준비.
부산은행원합격.
----
여자
인서울 4년 상경계열. 3종취득. 4.3점만점기준 약 4.1. 3종외 금융관련자격증 있음. 경력및 학력이 좀 화려함. 준비철저히 하고, 농협중앙회 은행원 지원.
위 3명보다 스펙 떨어지는거 없이 뛰어남. 불합격.
위 3명 공통점. 객관적기준 잘생김.. 예쁨.. 탈락한 여자 평범한 듯 약간 못생긴듯 평범함.
내 친구들 이야기임.
남자
부대 이과(공대아님. 당연 상경계관련없음) 3종 다 안땀. 평점 3.7 후반. 농협인적성준비
전공자체가 전혀달라 은행취업생각전혀없었는데, 어쩌다 취업준비하다보니
금융업취업카페같은대서 자료보면 3개월 준비해서 농협중앙회 행원으로 합격함.
---
여자
인제대(김해있는거 맞나??) 문과이나 금융쪽 전혀상관없음. 학점 3.5점대 금융3종 다안땀. 3개월준비.
부산은행원합격
----
여자
어딘지 모르겠음 부산에 있는 건데 암튼 안좋은 4년제. 학점 3.7점대. 금융3종취득. 3개월준비.
부산은행원합격.
----
여자
인서울 4년 상경계열. 3종취득. 4.3점만점기준 약 4.1. 3종외 금융관련자격증 있음. 경력및 학력이 좀 화려함. 준비철저히 하고, 농협중앙회 은행원 지원.
위 3명보다 스펙 떨어지는거 없이 뛰어남. 불합격.
위 3명 공통점. 객관적기준 잘생김.. 예쁨.. 탈락한 여자 평범한 듯 약간 못생긴듯 평범함.
내 친구들 이야기임.
0
0
해괴한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격증 - 금융3종 AFPK CFP CFA FRM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