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이 내려가기도 하나요?
글쓴이
- 2014.07.03. 10:40
- 2566
성적확인하고 교수님께 부탁드린다던가 하는 행동은 일체 하지 않았는데 하나있던 A+이 없어졌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럼요 다른사람이 성적정정해서 내려가는 경우 있어요
0
0
흔한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 너님이 걍 호구로보인거임
0
0
특이한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진심 짜증나겠다
0
0
보통의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진짜 왜 남의 성적을;;; 공부안했으면 곱게곱게 받아드시던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경우 원래 성적 바뀐사람이 더 잘나왔는데 교수님이나 조교의 채점실수 및 성적표기 오류인경우일수도 있습니다. 성적 커트라인 부근에서는 가능한현상임..
상대평가인데 그냥 부탁한다고 에이를 내려서 비로 만들고 비를 에이로 올려주는경우는 없어요
상대평가인데 그냥 부탁한다고 에이를 내려서 비로 만들고 비를 에이로 올려주는경우는 없어요
0
0
푸짐한 지칭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지칭개
그렇군요. 그럼 차라리 다행이네요 안 억울해서. 원래그런거라면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교수가 다시살펴보니 이게 원래 성적이라고 하면 할말이 없죠 ;;
0
0
촉박한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는 이성적이맞는데 운없게 누가 정정신청한거라고 보면 되겠네요ㅠ
0
0
가벼운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아무것도안했는데 A0에서 A+됬는데.. 성적은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0
0
쌀쌀한 수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