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중도에 올 때 씻고 와주세요
글쓴이
- 2014.07.03. 11:46
- 2536
진짜 냄새나서 공부 못하는 경우가 있을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공감누르고갑니다
1
0
피곤한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ㄷㄷㅋㅋ
0
0
청결한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냄새까지 ㄷㄷ
0
0
애매한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를 안다녀서 몰랐는데 ㅋㅋㅋ ;; 와우 ;; 그런 일이 있군요 ;;
0
0
괴로운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안요
0
0
즐거운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몇층이요?ㅋㅋㅋ
0
0
촉촉한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굳이 층까지 밝히긴 그런데.. 맹수가 바람을 맞으며 사냥감에게 접근하는 이유가 있더이다..
에어컨 바람에 실려오는 그 냄새란..
에어컨 바람에 실려오는 그 냄새란..
4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발 매너좀
0
0
수줍은 나도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 담배냄새때문에 그런적은 많아도
안씼어서 그런건 드문데 어지간히 안씼었나 보네요 ㅋㅋ
안씼어서 그런건 드문데 어지간히 안씼었나 보네요 ㅋㅋ
0
0
섹시한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발요ㅠㅜ
0
0
게으른 백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연아가 잘못햇네
0
0
멋쟁이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Zzzzzzxzzzzz
0
0
답답한 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산원에서도 안씻은건지 향신료냄새인지 ㅠ 너무 힘들어서 나왔었음
중도에선 진짜 중국분이셨는데 즁국분이라 욕한게아니라 냄새가나서 보니 중국학우엿네요 ㅠ
중도에선 진짜 중국분이셨는데 즁국분이라 욕한게아니라 냄새가나서 보니 중국학우엿네요 ㅠ
0
0
교활한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층 놋북아닌가요? ㅋㅋ 심한분잇는디
0
0
난감한 선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