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글쓰기 글쓴이 2014.07.03. 12:29 769 1 예제문제들이랑 완전 차원이 다른 문제들땜에 멘붕요... 영어는 도데체가 어떻게 공부해야하는건지...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적절한 부레옥잠 14.07.03. 14:57 뭐든 실패하면서 배우는거죠 뭐 있나요? ㅋㅋ 단, 같은 실수의 횟수를 줄여나갈뿐 0 0 적절한 부레옥잠 댓글 내용 복사 뭐든 실패하면서 배우는거죠 뭐 있나요? ㅋㅋ 단, 같은 실수의 횟수를 줄여나갈뿐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적절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단, 같은 실수의 횟수를 줄여나갈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