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자리 배정기좀 찍고 써요 ㅠ
글쓴이
- 2014.07.03. 16:10
- 1238
배정기 찍고 자리 앉을려고 그러면 항상 내 자리에 책이 올려져있고 사람은 없음. 중도 오면 항상 배정기 두번씩 찍고 앉음. 왜 꼭 그런 자리만 골라서 찍는건지 ㅋ
권한이 없습니다.
맨날 이러는거 보면 배정기 안찍고 자리 앉는 사람이 많다는건데 ㄷㄷ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글쓴이님 멘탈이 좀 약하신듯..^^
전 자리 찍은거 보여주면서
정중히 비키라고 합니다..^^ 그럼 안비켜주는 사람 없습니다..^^
전 자리 찍은거 보여주면서
정중히 비키라고 합니다..^^ 그럼 안비켜주는 사람 없습니다..^^
0
0
거대한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님 착하신듯 저는 걍 나와달라하는뎅
0
0
밝은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님 완전 공감합니다ㅠㅠ저도 맨날 들어갔다가 다시 나와서 자리 취소하고 다시 찍어야되서 진심 짱났는데ㅠㅠ...
이럴거면 배정기는 왜 있나 싶을 정도...ㅠㅅㅠ
이럴거면 배정기는 왜 있나 싶을 정도...ㅠㅅㅠ
0
0
힘좋은 박주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