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관 헬스 질문이요~
글쓴이
- 2014.07.03. 17:21
- 879
자유관 식당 2층에 있는 헬스 이용해보려고 하는데요~
사람 많은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남학우분들도 사용하시는 분 계신지도 궁금하네요!
글고 들어갈 때 학생증 들고 가야되나요?
사람 많은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남학우분들도 사용하시는 분 계신지도 궁금하네요!
글고 들어갈 때 학생증 들고 가야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착한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은 없는데..남자 이용가능한가요?허르..
근데 진짜 남자분들이 운동하실만한건 없어요
여자도 마찬가지
걍 좀 운동 좋아하는 집에 있는 운동기구와 갯수..?
근데 진짜 남자분들이 운동하실만한건 없어요
여자도 마찬가지
걍 좀 운동 좋아하는 집에 있는 운동기구와 갯수..?
0
0
멋쟁이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 꽈리
학생증ㄴㄴ
윗분 말처럼 웅비가는게 훨 나을듯
윗분 말처럼 웅비가는게 훨 나을듯
0
0
멋쟁이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 꽈리
학생증ㄴㄴ
윗분 말처럼 웅비가는게 훨 나을듯
윗분 말처럼 웅비가는게 훨 나을듯
0
0
멋쟁이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주가는데남자는 한명도안옴.. 그래서그런가 여자들이 초짧은 핫팬츠(잘때입는거) 입고 스쿼드하고 런지하고 아주난리임.. 걔네중 절반이상은아마 거기가 여자전용인줄알고 옷을그렇게입고오는지.. 여튼 진리관원생도이용은가능한데 진짜 기구가 뭐없습니다..
0
0
어설픈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 진리관원생인데 가봤다가 실망하고 그냥 웅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