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홍보 게시판 같은 데 낚시제목 좀 안 썼으면..
글쓴이
- 2014.07.03. 17:45
- 1685
적어도 제목에 무엇에 관한 홍보글인지는 써 주면 좋겠네요.
아래는 그 예인데 일부는 자유홍보 게시판의 글이라고는 생각되지 않을 만큼 이상한 제목이지요.

제목을 이런 식으로 쓰지 말자고 하는 이유는
1. 해당 글의 주제에 관심이 전혀 없는 사람이 그 글을 클릭하게 해서 그 사람의 시간을 빼앗는다.
2. 해당 글의 주제에 관심이 전혀 없는 사람이 그 글을 클릭하게 해서 그 사람을 짜증나게 한다.
3. 그리하여 해당 글에서 홍보하고 있는 대상에 대해 오히려 반감을 일으킨다.
4. 제목에서 글의 주제를 알 수 없게 하여 해당 주제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 그 글을 클릭할 가능성을 낮춘다.
5. 의미 없는 트래픽을 발생시켜 네트워크 자원을 무의미하게 소모시킨다.
등등...
본인에게도, 상대방에게도, 사회적으로도 좋을 것 없지 않겠습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ㅇㅇ맞음
0
0
살벌한 당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감되네요
0
0
거대한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거 맨날 무슨 회의같은거 올리던데 그만좀 올렸으면 좋겠음
0
0
키큰 파피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파피루스
맞죠.. 오히려 더 안가게 될 것 같은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자유홍보에 머 좀 볼려고 하면 저거 엄청올라와서 ...
0
0
키큰 파피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