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tv사려고하는데 도움요청이요!

글쓴이
  • 2014.07.03. 17:48
  • 711
원룸에서 쓸거 사려고하는데 삼성이나 엘지 중 아무거나 상관없고.. 20만원이내요
가전제품에 대해 하나도 아는게없어서.. 알아본바로는 lg 플래트론 24mp55hq 이거 좋다던데( 모니터라고 나오던데 tv되는거맞죠...?ㅠㅠ)
쓰시는분 계실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3
겸손한 고욤나무 14.07.03. 18:21

이렇게 입력단자가 있어야지 TV랑 모니터랑 같이 쓸 수 있어요!2014-07-03 18-20-34.jpg

1 0
겸손한 고욤나무 14.07.03. 18:23

보니까 삼성, LG는 10만원은 더 쓰셔야 살 수 있을 것 같고.....
중소기업에서 나온 제품은 20만원 이내도 있는 것 같네요.
몇년쓰실지 모르겠지만 오래 쓰실려면 LG, 삼성이 좋긴 합니다만 2년정도 쓰시고 버리실려면 아무거나 사셔도 되요. 그래도 A/S는 확실히.... 삼성, LG가 좋긴해요.




찾아보니....20만원 이내는 그냥 안 사는게 좋구요.....

30만원 이내는

알파스캔 A320LEDTV

삼성전자 UN22F5200AF

2가지가 있네요.


알파스캔은 32인치고, 삼성은 22인치에요.

너무 크다 싶으면 22인치 사시고 좀 더 큰 화면이 좋으시면 32인치 쓰시면 됩니다.


노트북에는 요즘 거의 HDMI단자가 다 있으니 HDMI선 사셔서 연결하면 노트북이랑 TV랑 연결해서 쓸 수 있어요.

저라면 알파스캔 살래요...ㅎ

알파스캔 모니터 쓰는데 괜찮아서 TV도 괜찮을 것 같네요.

혹시 만약에 이사가고 이런 것 생각하면 22인치 고려하셔도 좋을겁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3. 18:44
겸손한 고욤나무
우와 자세한 답변 정말 감사해요!!!!!! 입력단자가 있어야만 티비로 쓸수있는건가요?ㅜㅜㅜ어렵네요...ㅋㅋ완전 기계치라 ㅠ 20만원대로는 좋은게 없다는 거죠? 그냥 대리점 가봐야겠네요ㅜㅜ
0 0
겸손한 고욤나무 14.07.03. 18:50
글쓴이
TV카드 사면 컴퓨터 켜고 봐야되서 그냥 TV 사세요.
TV 있으면 스피커도 따로 없어도 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3. 19:14
겸손한 고욤나무
그래야겠네요! 감사합니다^^
0 0
겸손한 고욤나무 14.07.03. 19:27
글쓴이
돈 많으시면 모르겠는데;;ㅎ
대학생이 돈이 다들 없죠;;
제가 추천드린게 젤 좋아보이는데..;;
그리고 크면 클수록 보기는 좋아요.
너무 가까이만 아니라면 30인치가 좋습니다.ㅎ
0 0
조용한 소리쟁이 14.07.03. 18:41
티비보다는 27인치 모니터 구매하시고 TV카드 구매 추천합니다.
0 0
조용한 소리쟁이 14.07.03. 18:42
조용한 소리쟁이
아니면 TV카드가 내장된 모니터를 구매하셔도 되구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3. 18:43
조용한 소리쟁이
Tv카드가 내장된 모니터는 뭔가요..?ㅠㅠ 대리점 가서 사려고하니 비싸서 인터넷으로 살려했는데 겁이나서 ㅜㅜ
0 0
조용한 소리쟁이 14.07.03. 18:45
글쓴이
http://m.shopping.naver.com/detail/detail.nhn?nv_mid=6775685064&cat_id=50000153&frm=MOSCPRO

이런 모델입니다.

중소기업쪽으로 알아보시면 더 저렴한건 많을거에요.
사후지원이나 초기불량이 문제겠죠.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3. 18:51
조용한 소리쟁이
http://m.shopping.naver.com/detail/detail.nhn?ac=01&cat_id=50000153&nv_mid=7447406382&query=%ED%94%8C%EB%9E%98%ED%8A%B8%EB%A1%A0+24%EC%9D%B8%EC%B9%98%EB%AA%A8%EB%8B%88%ED%84%B0&hideSearch=

죄송하지만 이런 모델도 tv카드 내장된건지 알수있을까요?
0 0
조용한 소리쟁이 14.07.03. 19:01
글쓴이
아닌거같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3. 19:13
조용한 소리쟁이
감사합니다 ^^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