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tv사려고하는데 도움요청이요!
- 2014.07.03. 17:48
- 711
가전제품에 대해 하나도 아는게없어서.. 알아본바로는 lg 플래트론 24mp55hq 이거 좋다던데( 모니터라고 나오던데 tv되는거맞죠...?ㅠㅠ)
쓰시는분 계실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니까 삼성, LG는 10만원은 더 쓰셔야 살 수 있을 것 같고.....
중소기업에서 나온 제품은 20만원 이내도 있는 것 같네요.
몇년쓰실지 모르겠지만 오래 쓰실려면 LG, 삼성이 좋긴 합니다만 2년정도 쓰시고 버리실려면 아무거나 사셔도 되요. 그래도 A/S는 확실히.... 삼성, LG가 좋긴해요.
찾아보니....20만원 이내는 그냥 안 사는게 좋구요.....
30만원 이내는
알파스캔 A320LEDTV
삼성전자 UN22F5200AF
2가지가 있네요.
알파스캔은 32인치고, 삼성은 22인치에요.
너무 크다 싶으면 22인치 사시고 좀 더 큰 화면이 좋으시면 32인치 쓰시면 됩니다.
노트북에는 요즘 거의 HDMI단자가 다 있으니 HDMI선 사셔서 연결하면 노트북이랑 TV랑 연결해서 쓸 수 있어요.
저라면 알파스캔 살래요...ㅎ
알파스캔 모니터 쓰는데 괜찮아서 TV도 괜찮을 것 같네요.
혹시 만약에 이사가고 이런 것 생각하면 22인치 고려하셔도 좋을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TV 있으면 스피커도 따로 없어도 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생이 돈이 다들 없죠;;
제가 추천드린게 젤 좋아보이는데..;;
그리고 크면 클수록 보기는 좋아요.
너무 가까이만 아니라면 30인치가 좋습니다.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 모델입니다.
중소기업쪽으로 알아보시면 더 저렴한건 많을거에요.
사후지원이나 초기불량이 문제겠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죄송하지만 이런 모델도 tv카드 내장된건지 알수있을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렇게 입력단자가 있어야지 TV랑 모니터랑 같이 쓸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