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학과 원래 점수 짜게 주나요 ㅠㅠ
글쓴이
- 2014.07.03. 17:51
- 3044
ㅅㅎㅈ 교수님 학습심리학이랑
ㅈㅅㅇ 교수님 성격심리학 들었는데요.
두 수업 다 사람도 많고, 나름 열심히 한다고 했는데, 둘 다 B0네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자과 편애가 있다는 소문은 있던데요ㅋㅋ
0
3
나쁜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둥굴레
자과 편애ㅋㅋㅋㅋ진짜 헛웃음 나네요 도대체 뭘 근거로 돌고 있는 소문인지? 부전공 하도 많아서 교수님들이 누가 자과생인지도 모를텐데 ㅋㅋㅋ 수강신청도 다 열어주고 시험문제도 다 배운 내용에서 나옵니다 심지어 옛날에 타과생이 항의해서 족보도 없어졌어요 오히려 수강생 많아져서 강의환경 나빠진 것 때문에 자과생이 불편 겪고 있습니다 그리고 글쓴님 저 두 교수님 수업 다 들어봤는데 짜게 주시는 편 아닙니다 그냥 0 + 나눠서 주시는 정도...
0
0
야릇한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속털개밀
맞아요. 부전공생으로서, 부전공생 수업 다 열어주는거 진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다른 과는 절대 안 받아주는데..
0
0
나약한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둥굴레
ㅋㅋㅋㅋ 사회대에서 제일 없다면 없지
소문도 자과편애 제일 없는걸로 나있는건데
소문도 진실도 어느것하나 맞는게없는 말씀하시네요 ...
타과생이 더 잘받아가던데요 ㅋㅋㅋㅋ
소문도 자과편애 제일 없는걸로 나있는건데
소문도 진실도 어느것하나 맞는게없는 말씀하시네요 ...
타과생이 더 잘받아가던데요 ㅋㅋㅋㅋ
0
0
명랑한 애기참반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애기참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격심리학 다적었는데 B+임ㅜㅜ 적는게 별로였나
사람이 너무 많아서 집중도 안되고 부전공 바꿀까 싶어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집중도 안되고 부전공 바꿀까 싶어요
0
0
느린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질경이
ㅠㅠ... 다음 학기 해보고 저도 진지하게 고민해봐야겠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질경이
바꾸세요 ㅠㅠ
부전공생 너어무많아서 자과생들 너무힘들어요 ㅠ 뭔죄래 ㅠㅠ
기분나쁘다면죄송합니다
그만큼 피해보고있어요...
부전공생 너어무많아서 자과생들 너무힘들어요 ㅠ 뭔죄래 ㅠㅠ
기분나쁘다면죄송합니다
그만큼 피해보고있어요...
0
2
명랑한 애기참반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애기참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애기참반디
저도 힘들었네요 80명수업에 겨우넣었더니 무슨 신청하는사람 다 받아준대서 220명? 넘지 않았나요 어이가없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과도 타전공합쳐서 100명 넘는 수업있긴한데 분반을 나눠서 했으면 좋겠습니다만
근데 기분은 좀 나쁘군요ㅎ제가무슨 짐이라도 된양.. 피해라니???
0
0
느린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질경이
솔직히 부전공다받아주는 우리과가 제일 문제입니다
실제로 교슈님한테도 건의했구요..
님 하나가 피해가 된다는게아니라 못넣은 다른사람을 다 넣어주니 200명이 넘는거고 그만큼 질은 떨어지죠.. 피해는피해입니다. 부전공인원이 피해가되는만큼 부전공을 빼셔도되면 빼도 괜찮단말이에요 . 빼는게 가능하시다면요
실제로 교슈님한테도 건의했구요..
님 하나가 피해가 된다는게아니라 못넣은 다른사람을 다 넣어주니 200명이 넘는거고 그만큼 질은 떨어지죠.. 피해는피해입니다. 부전공인원이 피해가되는만큼 부전공을 빼셔도되면 빼도 괜찮단말이에요 . 빼는게 가능하시다면요
0
0
명랑한 애기참반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애기참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애기참반디
보통 부전공은 다 받아준다고 알고있고, 앞으로 계속 들을지는 제가 판단할 일인데 피해다 빼달라 하는 얘기는 좀 그렇네요 부전공 복수전공한테 그러지말고
교수님께 건의해보세요 대체로 어느 과든 복전-부전공학생이 한 40프로는 되고 같이 수업을 들을텐데요? 보통 분반을 나눠서 수업할텐데 심리학과 수업에서 문제가 되는건 강의실하고 분반의 문제고 복-부전 탓은 아니에요
부전공 입장에서는 관심있어서 들은 수업에 나가달란 말 들으면 좀 불쾌하다는건 알아줬음 합니다 오해할까봐 댓글 여러번 읽어봤어요. 저희과도 부복전 들으러 많이 오는데 전 이런생각한적이 없어서 음.. 좀..뭐라 할 말이..
절 공격하지 말아주세요ㅠㅠㅠ댓글 쓰다가 막 지워졌어!!
1
0
느린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전공인데, 이번에 두개 다 A+ 받았어요..개인적으로 이학기 째 심리부전공 듣고 있지만 심리학과 타과 차별 전혀 없고 성적 잘준다고 생각합니다.
0
0
나약한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구상나무
저도 차별이 있다는 느낌은 없었는데, 점수 자체가 짜다는 생각은 좀 들었어서... 더 열심히 해야겠네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심리학과는 차별 진짜 없음ㅋㅋ 원래 쉬운 게 아니라서 그래요....
0
0
다부진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ㅅㅎㅈ교수님 B0면 평타임. 요즘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저 옛날에 ㅅㅎㅈ교수님 수업들을때 하신말이 "책에 있는거 그대로 쓰면 B~B+, 거기에 본인생각이 곁들어지면 A~A+"이라고 하심. 뭐 본인생각이란게 주관적이라 교수님이 판단하는데 재량이 개입될여지가 있는데, 그거야 사회과학의 특성상 어쩔수가없죠 ㅎㅎ
0
0
끔찍한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