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미방 김광훈교수님
글쓴이
- 2014.07.03. 18:57
- 965
프린터물은 막 모델링같은것도하고했는데 책에는 그런게없네요.
시험은 모델링 이런거 나올까요?
시험은 모델링 이런거 나올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모델링책에 저베울때는잇엇는데 용수철이나 rlc회로이런거아니예요?
0
0
화려한 개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개양귀비
맞아요.저도 원래배우던책에는있는데 다른책을 쓰시더라고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럼아마 나올수도 있지않을가요??
0
0
화려한 개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레포트어디까지죠?
0
0
고상한 종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