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시는 어느 교수님 수업이 좋나요?
글쓴이
- 2014.07.03. 19:17
- 2038
2학기에 거시경제 들을 생각인데 정보가 없어서 여러가지가 궁금하네요
경제학과 거시경제 들어보신 분들 수업쫌 추천해주세요
경제학과 거시경제 들어보신 분들 수업쫌 추천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김경필교수님 강추요!!
0
0
저렴한 바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바랭이
쫌만 더 길게요!ㅋㅋ어떤점이 좋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김경필교수님비추요..
수학적으로너무설명하고 내용도못알아먹음..
강의후기만봐도그닥좋은소리없어요
수학적으로너무설명하고 내용도못알아먹음..
강의후기만봐도그닥좋은소리없어요
0
0
멍청한 아주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윤성민 교수님 계랑경제 들었는데 진짜 좋으신분입니다. 수업도 정말 잘하시구요. 거시는 신종협 교수님 수업 들었었는데 신종협 교수님은 그냥 피피티로 수업하시는데 시험이 객관식이고 해서 점수받기는 쉬운거 같애요 에이쁠 15프로 주십니다. 윤성민교수님 강추구요. 저는 신종협교수님 수업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0
0
머리좋은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갈풀
그렇군요
상세한 답변 감사드려요!
상세한 답변 감사드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경수교수님이 설명 잘 해주시고 재밌으세요.
시험은 어려운 편인데 배움을 남기고 싶다면 이 교수님하세요
시험은 어려운 편인데 배움을 남기고 싶다면 이 교수님하세요
0
0
재미있는 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물달개비
댓글 감사합니다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진석
0
0
섹시한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학하고 선배님들이 말씀하시기를 경제과 졸업했다 할려면 미시는 최병호교수님 거시는 윤성민교수님 들어야 한다고 했던 기억이 나네요. 두 분 다 완전 훌륭한 분들이시죠 ㅎㅎ
0
0
머리좋은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