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방에
글쓴이
- 2014.07.03. 19:53
- 1016
사정이 생겨 집에 내려갈 일이 있어 전소를 이용할 수없게 되어 질문드려요
피씨방에 비주얼 베이직 깔려있나요?
아시는분 댓글부탁드려요~
피씨방에 비주얼 베이직 깔려있나요?
아시는분 댓글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럴리가 없습니다
0
0
해박한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들깨
전에 피씨방에서 다른 프로그램으로 작업할 일이 있었는데 갈 때마다 프로그램 가져가서 깔아서 썼던 기억이 나네요.
0
0
해박한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씨방에 비주얼베이직이 있을리가요...ㅋㅋㅋㅋㅋ
0
0
추운 상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이크로 소프트에서 대학생에 한해서 무료로 비주얼 베이직 등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https://www.dreamspark.com/
부산대 이메일로 인증해서 회원가입 후에 비쥬얼 베이직 2008 버젼 다운 가능합니다.
https://www.dreamspark.com/
부산대 이메일로 인증해서 회원가입 후에 비쥬얼 베이직 2008 버젼 다운 가능합니다.
0
0
푸짐한 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벼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