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과!! 영미비평 성적 어떻게나오셨는지 글쓴이 2014.07.03. 20:35 1003 0 생각보다 충격적으로 잘나와서.. 제가 a라니 믿을수가 없어요 반은 자랑질입니다ㅠㅠㅠ 에세이 밤새서 외운거 생각하면 토나와요 엑 추천0 비추천2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