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약속에 늦는 친구..
- 2014.07.03. 20:36
- 2408
약속시간이 1시면 한시반, 두시면 두시반..
한번 이것때문에 다툰적이 있는데 그뒤로는 그래도 15분씩 늦네요ㅠㅠ
친구에게도 별로 좋을것 없는 습관이라 늦을때마다 ,약속 잡을때마다 늦지말라고 핀잔주긴 했는데 별 효과가 없는것같아요ㅠㅠ
어떻게 얘기해야 친구가 제시간에 올수있을까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0분 전에 제 시간에 오겠다고 해놓고 늦게 나타나면 친구도 엄청 민망하고 미안하겠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구가 와서 엄청 민망해하고 미안해하기도 했었어요.
근데 내성이 생겼는지 나중에는 그냥 제때온다해놓고도
5분전에 이모티콘 막보내면서 가고있다~~♥♥♥♥♥막 이런식으로 어물쩡이에요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 면에선 참 괜찮은 친군데 유독 시간약속에서 다투게 되니 속상합니다ㅜ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호구로보는거맞는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저만 볼때가아니라 다른친구들이랑 다같이 여럿 볼때도 똑같아서요ㅠㅠㅠ 습관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쳐주고 싶어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부러 늦으려고 늦게 나오는건 아닌거같고
그냥 글쓴님이 보통 친구가 늦는 시간만큼 늦게 나가는거 좋은 방법.
고치게 해주고 싶으면 글쓴님이 일부러 친구보다 더 늦게 나가보세요.
친구가 몇 번 길에서 기다려보면 기다리는 사람 마음을 조금이나마 알겠죠.
기다려본 적이 없어서 그런듯? 글쓴님 화이팅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확실히 그 친구가 다른 사람을 기다려 본 적은 있는지 모르겠네요.
조언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상대방이 늦으면 항상 10분정도 ㅈㄹ 합니다.
근데.. 이것도 한두번이지 ㅋㅋ
처음 ㅈㄹ거릴땐 미안하다 담부턴 안그러겟다 하지만
몇번이후로부턴 능청스럽게 넘어갑더이다...
그래서 지금은 연락도 안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치기가 힘든가봐요....
친구한테 좀 더 세게 얘기해봐야겠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구를 고치고 싶으시면 위에 댓글처럼
10분단위로 전화해서 계속 물어보세요
30분전 20분전 10분전...
아니면 ㅇㅇ 제가 쓴 방법인데 (다른친구입니다) 친구가 한시간이나 늦게 오는겁니다.
뭐 차가막힌다거나 변명이라도 하면 오락실이든 피시방에서든 기다릴텐데
"좀있으면 도착한다"
이딴식으로 한시간동안 보내길래 빡쳐서 전화로 ㅈㄹ한다음에 집에가서 잠수탔습니다.
그러니 몇일뒤에 미안하다고 오더라구요
그 이후부턴 늦어도 10분 늦습니다 ㅋ 한번 세게 나가야지 고쳐집니다. ㅋ
고칠수 있는애는 고쳐지더라구요 ㅋ
처음친구는 아무리 ㅈㄹ해도 애가 천성이 느긋느긋하고 낙천적이여서 아예 무시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그런애인거 알아서 짜증 막 내기가 뭐하면서도 제가 너무 답답해서ㅠㅠ
저도 똑같이 해버릴까봐요 으앙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차피 사회나가면 저러다가
찐다소리듣고 적응못함.
그때는 알아서 고칠듯
애들이란 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왠만큼 중요한자린 늦진않는데..
자잘한 약속에 이러니...
그때도 고칠수있을지 모르겠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면 친구보고 내가 생각하는 시간보다 30분 땡겨서 말하고
그러다 내가 늦어도 지도 옛날에 한 짓이 있으니 딱히 뭐라 말 못함 그리고 이렇게 해도 걔가 나 오래 기다리고 그런 일은 거의 없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번 시간계산도 딱 맞춰서 했다는데 저랑 다른친구들은 전혀 공감을 못해요ㅋㅋ친구분도 같은타입이신듯
같이힘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친구는 수업은 꼬박꼬박오긴와요ㅜㅠ
왠지 자꾸 윗분말씀처럼 내가 중요한 사람이 아닌것 같...
ㅠㅜ으헝헝 ㄴㄷㅂㄷㅂㅈㄱㅈㄱㄷ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 일에는 좀 대범해져야할까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언 감사드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