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방금 지진 맞나요??
글쓴이
- 2014.07.03. 22:00
- 2266
저만 느낀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러신듯
0
0
사랑스러운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가 방구껴서 바닥이 울린게 아닐까요?
0
0
깜찍한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둥근바위솔
죄송합니다... 저도 모르게 1년동안 참은게 한꺼번에 나와버려 반경 50km의 주민들께 피해를 끼쳤네요... ㅋㅋㅋ
0
0
천재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 저만 그런게아니었군요 ㅋㅋ
0
0
외로운 뱀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느꼈어요
흔들거리는거
흔들거리는거
1
0
귀여운 사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멘탈이 흔들림
1
0
때리고싶은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아요 저희도 느낌..
0
0
따듯한 솔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 제방도 흔들림
0
0
무거운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저희 집도... 겁나 놀람...
0
0
난폭한 개구리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0
0
끌려다니는 사람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진인가보네요
0
0
돈많은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상청은 3일 오후 9시57분 울산 동구 동복동쪽 35km 해역에서 규모 3.5의 지진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속보떳네요 ,
속보떳네요 ,
0
0
난폭한 이삭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아요! 저도 집 흔들리는거 느낌 ㅜㅜ 순간 너무 놀랬어요
0
0
화난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소름 나만 느낀거 아니엇어 완전 흔들..
혼자 네이버에 검색하고 아닌줄 알앗는데 ㅠㅠ
혼자 네이버에 검색하고 아닌줄 알앗는데 ㅠㅠ
0
0
귀여운 물레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이 어디예요?? 저희는 안흔들렸는데ㅠㅠ??
0
0
유쾌한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저도 침대 흔들렸는데 저는 그냥 제가 착각한 줄 알았는데... ㅠㅜ
0
0
어리석은 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잠시 전라도에 있었는데 별일이 다생기군ㅋㅋㅋ
0
0
멍한 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