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관련 궁금한게잇어서요!
글쓴이
- 2014.07.03. 23:22
- 1031
친구들보면
고등학교만 졸업하고
삼성생산직인가?? 거기 바로 들어간친구도있고
전문대졸업하고 전문대졸업공채로
삼성에 들어간친구도 있는데요
도대체 대졸공채랑은 어떤차이가있나요?
전문대졸업공채로 들어간친구 들어보니
초봉이 5000이 넘는다는데...
일반대졸공채랑 대체어떤차이가있는지
궁금해서 질문드려요!
고등학교만 졸업하고
삼성생산직인가?? 거기 바로 들어간친구도있고
전문대졸업하고 전문대졸업공채로
삼성에 들어간친구도 있는데요
도대체 대졸공채랑은 어떤차이가있나요?
전문대졸업공채로 들어간친구 들어보니
초봉이 5000이 넘는다는데...
일반대졸공채랑 대체어떤차이가있는지
궁금해서 질문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직급하고 진급 및 노동에 차이아닐까요
0
0
청아한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본적으로 2.3년뒤에 거의다 퇴사합니다.
0
0
바보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상담 게시판으로..
0
0
털많은 변산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대졸인데 초봉5천?ㅋㅋ
그냥 자기 자존감 세울려고 부풀린듯.
회사가보셈
초대졸은 대졸사이에서 못낌.
기수나 승진같은거.
그냥 자기 자존감 세울려고 부풀린듯.
회사가보셈
초대졸은 대졸사이에서 못낌.
기수나 승진같은거.
0
0
예쁜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졸공채는 생산관리 같은 관리로 들어감.
고졸이나 초대졸은 말 그대로 생산직. 용접이나 이런걸 대졸애들은 안함. 생산직이 함.
연봉은 약간 부풀린 감은 있는데, 비슷한것 같기는 하네요.
생산직도 돈 잘 벌어요. 기술자라서.
0
0
건방진 일본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