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07.03. 23:27
- 1140
.
권한이 없습니다.
그 남포동 번화가? 용두산공원 올라가는 입구쪽에서 저번주에 스냅백 5천원에 샀어요!! 점포정리 중이던데 아직도 할듯해요! 가게이름을잘ㅠㅠ그쪽길 가시다보면 용두산공원 맞은편길에 보이실거에요~ 데상트주변!
0
0
상냥한 호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호밀
5천원이요? ㅋㅋㅋ진짜 싸네요 고맙습니다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D 즐쇼핑하세요!
0
0
상냥한 호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