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떴어요!

글쓴이
  • 2014.07.04. 00:01
  • 4937
등수도 나와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42
촉박한 삼잎국화 14.07.04. 00:05
어디요?ㅠㅠㅠ안보이는데
0 0
거대한 도깨비고비 14.07.04. 00:05
안뜨는데요 비추!!!!
0 0
끔찍한 석잠풀 14.07.04. 00:05
ㅡㅡㅋ
0 0
개구쟁이 정영엉겅퀴 14.07.04. 00:05
안나오는데요 ㅠㅠ
0 0
끔찍한 가시연꽃 14.07.04. 00:06
어그로ㅡㅡ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4. 00:07
전 나오는뎅 ㅜㅜㅜ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4. 00:10
크롬으로 원스탑 들어가셔서 해보세요ㅠㅜ나와영..
1 0
부지런한 냉이 14.07.04. 00:11
서비스사용기간이 아니라는데요...
0 0
개구쟁이 정영엉겅퀴 14.07.04. 00:11
크롬으로 해도 안뜨네요!
0 0
힘좋은 만수국 14.07.04. 00:12
?? 저는 나오는뎅 ;;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4. 00:13
힘좋은 만수국
나오죠?????억울.. 하
1 0
힘좋은 만수국 14.07.04. 00:12
헐 그새 막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4. 00:12
전 폰으로들어가니까 나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청렴한 쇠고비 14.07.04. 00:13
좀전엔 나왔는데 새로고침하니깐 또 서비스사용기간 아니라네요;;;
0 0
개구쟁이 정영엉겅퀴 14.07.04. 00:13
저도 폰인데 안나와옄ㅋㅋㅋㅋ뭐지
0 0
해맑은 사위질빵 14.07.04. 00:13
나오네요 부대어플로는 안될듯 ㅎㅎ1등이당
0 0
초조한 장구채 14.07.04. 00:13
홈페이지 메인에 있는 성적조회 링크 누르세요.

상단 성적메뉴에서 드가는건 안됩니다.
1 0
건방진 해당화 14.07.04. 00:16
초조한 장구채
1학년이라 그런데, 전체 등수?그거 전공만 따지는건가요
0 0
초조한 장구채 14.07.04. 00:16
건방진 해당화
그럴리가요.
다보는거죠.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4. 00:17
건방진 해당화
아니요 전부다요~
0 0
해맑은 사위질빵 14.07.04. 00:14
저는 PNUNU어플들어가서 봣는데되던뎅!
0 0
힘좋은 만수국 14.07.04. 00:14
아 교양때매 ㅠ 4등 ㅠㅠㅠㅠㅠㅠ
1 0
개구쟁이 정영엉겅퀴 14.07.04. 00:15
오..진짜네요
메인에 있는걸로 들어가야하는군요
0 0
best 글쓴이 글쓴이 14.07.04. 00:16
나오는거 맞는데 비추...ㅜㅜ 상처받음..ㅠ 안나오신분들껜 죄송해요 제껀 나와서 다들 되는줄..
9 0
해맑은 사위질빵 14.07.04. 00:18
글쓴이
제가위로의추천을...ㅠㅠ
저는나오는데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4. 00:19
해맑은 사위질빵
감사합니다 ㅜㅜ 저는 들어가서 바로앞에있는 성적조회 눌러서 나왔나봐요
0 0
귀여운 마삭줄 14.07.04. 00:20
글쓴이
비추 죄송해여 글쓴이님ㅠㅠㅠ이거라도 어떻게 추천을ㅋㅋㅋㅋ
0 0
못생긴 칠엽수 14.07.04. 00:20
억.... 맨 첫 화면에서 위에 메뉴 말고 바로 성적조회 누르니까 나오는군요.... 비추 드려서 죄송합니다ㅜ
0 0
착한 종지나물 14.07.04. 00:20
님 힘내여! 덕분에 잘봤어용
0 0
쌀쌀한 겹벚나무 14.07.04. 00:23
공대 4.2에 13등..
0 0
힘좋은 만수국 14.07.04. 00:26
쌀쌀한 겹벚나무
계과?
0 0
쌀쌀한 겹벚나무 14.07.04. 00:45
힘좋은 만수국
ㄴㄴ
0 0
끔찍한 가시연꽃 14.07.04. 00:23
나오네요 죄송합니다ㅋㅋㅋㅋ
0 0
끔찍한 가시연꽃 14.07.04. 00:26
콩등이네
0 0
끔찍한 석잠풀 14.07.04. 00:30
뜸요ㅈㅅ
학지시 맨첨화면에 나오는 성적조회 클릭 하셈
0 0
천재 복분자딸기 14.07.04. 00:30
진짜 떴는데 비추 넘 많이 먹으셔서 추천해드릴려고 로긴했어요 ㅎㅎ 굳굳
0 0
유능한 물아카시아 14.07.04. 00:30
작성자 귀엽노ㅋㅋ
1 1
글쓴이 글쓴이 14.07.04. 00:35
감사합니다~마이피누에 처음 글올려보는데 비추받고 깜짝놀랬네요 ㅋㅋㅋ다들 좋은성적 받으셨길!!!!!!!!
0 0
슬픈 며느리배꼽 14.07.04. 00:37
4.2에 2등!!!
0 0
바쁜 당매자나무 14.07.04. 01:39
귀여우셔라ㅋㅋㅋ
1 0
의젓한 백합 14.07.04. 07:31
과톱
0 0
화려한 병꽃나무 14.07.04. 11:11
글쓴이님 넘 기여워요 ♥♥ㅋ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