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학기 석차말구 제일밑에있능 전체 석차는 기준이뭔가요??
글쓴이
- 2014.07.04. 00:32
- 1787
제일밑에잇는 석차는 어떤기준인거죠?????
학년별??? 학번별???? 백분율기준????
학년별??? 학번별???? 백분율기준????
권한이 없습니다.
학년
0
0
황송한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일 학년-학기
0
0
황송한 수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은학번에 같은학년,학기 학생들 중 석차입니다
0
0
특별한 선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선밀나물
같은 학번이면 복학생들은 과거의 허상들과 경쟁하는거에요?
0
0
어설픈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자작나무
그게아니구요, 복학생은 복학하고 나면 같은학번에 같은학년.학기인 학생이 또 잇을거아닙니까
같은 상황인 사람끼리 모아서 석차가뜬다구요
한명도 없는경우 1/1 이렇게석차뜹니다
같은 상황인 사람끼리 모아서 석차가뜬다구요
한명도 없는경우 1/1 이렇게석차뜹니다
0
0
특별한 선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선밀나물
음.. 그럼 저는 2/2 이런 식으로 떴어야 했는데 같은 학번은 아닌것같네요..
같은학년 같은학기인가봐요.
같은학년 같은학기 인원하고 똑같이 나와있어요.
같은학년 같은학기인가봐요.
같은학년 같은학기 인원하고 똑같이 나와있어요.
0
0
어설픈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자작나무
글쎄요, 저는 인원 많은 과 학생인데 270명이던 학생수가 절반으로 줄었습니다, 군대간 학생도있지만 전역후복학한 학생들로 다시 채워져서 인원수가 비슷해져야 하는거아닐까요?
그리고 제가 아는 선배한분은 한학번 백명넘는과에서 한명중 일등이드라구요 저번에,
진짜 동일학년.동일학기로만 따져서 자기 한명뿐이엇을까요?
0
1
특별한 선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