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07.04. 00:44
- 912
.
권한이 없습니다.
0
0
무좀걸린 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병꽃나무
4.5만점이니 3.6이상이면 백분위에 해당하니까 받을 수는 있다는 말씀이시죠? 해당은 되는데 금액적인 부분에서 전액은 아니더라도 1유형 받던만큼은 나올지 그게 제일 걱정이에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5만점에 2.51이상이면 성적요건충족됩니다
3.6이아니라
3.6이아니라
0
0
이상한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자귀풀
아무래도 금액은 고지서까지 기다려야 알수있나보네요ㅠㅠ 정확한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백분위 80/100 이상으로 판단하시는게 제일 좋아요.
학교마다 성적기준이 달라서 평점으로는 단정지어서 말씀드리긴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