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파리에서 과홈페이지 열면
글쓴이
- 2014.07.04. 00:55
- 937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 사파리에서 부산대 과 홈페이지 열면 (무슨 과이든)
스크롤(?)이 안내려지는 거죠? 공지사항 같은데서 스크롤 내리려고 화면 내리면 안 내려가고
홈페이지의 제일 밑에 있는 거 처럼 짤리네요. 해결 할 방법 없나요?
스크롤(?)이 안내려지는 거죠? 공지사항 같은데서 스크롤 내리려고 화면 내리면 안 내려가고
홈페이지의 제일 밑에 있는 거 처럼 짤리네요. 해결 할 방법 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