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이 4점대 초반인데
글쓴이
- 2014.07.04. 01:37
- 3252
과탑..... 1학년이라 그런가 이거 참...ㅎ 과 수준이 이정도라니
권한이 없습니다.
0
0
가벼운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고삼
그래여...? 음...?? 여튼 우리 과 수준을 높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ㅋㅋ큐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고삼
고삼!
0
0
애매한 아주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울대는 4.3만점이라 4.2가 과탑할수 있는건데요? 확실한 정보 제공합시당
0
0
애매한 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벚나무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벚나무
서울대라고 안했고 서울에 있는 공대라는 의미였어요 ㅠㅠㅠㅠ 으앙 ㅠㅠ
1
0
가벼운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님 과 수준이 낮으면 저리저리 언저리애들 다있어서 거의 4.5수렴하게 해야 1등하는데
과수준이 높으면 격차가 커집니다 결국 글쓴이님이 공부 잘하신거죠 ㅎㅎ 본인의 능력을 흡족해하세요~
과수준이 높으면 격차가 커집니다 결국 글쓴이님이 공부 잘하신거죠 ㅎㅎ 본인의 능력을 흡족해하세요~
0
0
개구쟁이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대강자가 없는 학과. 서울에 공대들도 보면 거의 4.2언저리가 과탑하는 경우가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