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고시 1년바짝하면 붙을수있죠!!
글쓴이
- 2014.07.04. 01:41
- 3307
1년바짝하면 붙을수있죠!!!!
권한이 없습니다.
행정학과도 힘들다는 행시..
1
0
저렴한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 수업으로라도 해당 수업을 한 번씩 정말 열심히 들었다면 가능하다 봅니다.
0
0
유치한 동의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동의나물
열심히 들었다는 것이 단지 A+ 받았다는 뜻은 아닙니다 ㅎ
0
0
유치한 동의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년 미친듯이 빠짝하면 합격자급의 실력으로 될순 있는데 그 이상은 운도 크게 작용해요
하루 최소 13시간은 잡아야할듯요
하루 최소 13시간은 잡아야할듯요
0
0
활동적인 개곽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개곽향
전공공부는 다됬는데 2년동안 피셋불합격해서 2차 쳐보지도 못하다가 3년째에 한방에 붙은 경우도 있죠
0
0
유별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잉?? 진짜 저런사람이 있어요??
행시준비하는 서울명문대생들도
최소3년이라고 외치는 행시인데.......
뭐 개인의 의지력과 마음가짐에따라 다르기도하겠지만ㅎ
0
0
특별한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 머리+노력이 고승덕이면 가능함
0
0
나약한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꼬리조팝나무
고승덕은..... 미안하다!!!!
1
0
활동적인 단풍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
0
0
유별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쇼...
0
0
예쁜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짝이 사람들마다 다 다릅니다. 제발....
0
0
기쁜 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달래
머가 제발입니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일반화가 불가능하다는 말인것 같네요
0
0
유능한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