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도 평점 계산에 포함되는건가요?
글쓴이
- 2014.07.04. 01:57
- 1517
네이버로 계산했던거보다 훨씬낮게나와서 뭔가 이상한거같은데
F도 포함되서 그런건지..?
권한이 없습니다.
0
0
꼴찌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는 0점임ㅋㅋㅋ
0
0
수줍은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 저도 전에 이걸로 과사문의해보니깐 네이버계산기랑은 좀 다르게 계산함
0
0
침울한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총평점/이수학점
0
0
외로운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0점으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