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원론 수업에....
글쓴이
- 2014.07.04. 02:31
- 1295
지금 듣는 경제학원론 수업에 공대생하고 통계학과생이 많다고 하는데
비쁠 받기도 힘들까요??ㅠ ㅠ
전 미적도 모르고 지금 수학을 안한지 너무 오래된 상태...
포기해야할까요 ㅠ?
비쁠 받기도 힘들까요??ㅠ ㅠ
전 미적도 모르고 지금 수학을 안한지 너무 오래된 상태...
포기해야할까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착실한 메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w...
나중에 성적이 더걱정되서
나중에 성적이 더걱정되서
0
0
멋쟁이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론엔 미분이 거의 필요 없을텐데.. 요즘은 쓰나
0
0
적절한 맥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론은 미분 거의 안써요~ 주로 개념이랑 그래프 위주에요!
0
0
정중한 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론에 미분안써요
0
0
발냄새나는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론 1,2 다 들었었는데 수학적 개념 자체가 별로 안나오는 편이었어요
탄력성 계산 정도밖에..
탄력성 계산 정도밖에..
0
0
난감한 곤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노력하시면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미적 쓸일 없고 미분 기초만 알면 되는데, 의지가 있다면 고등학교 책 몇시간만.. 한시간? 만 보면 할 수 있어요. 계절학기라 시간이 좀 촉박한 게 변수일 수도 있는데 어쨌든 하려고 하면 할 수 있어요. 대충 하면 뭐 성적도 대충 나오겠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