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공생명공학부 전과에 대해서 질문드릴께요
글쓴이
- 2014.07.04. 04:28
- 2705
화공생명공학부로 전과하고싶은데 현재 공대다니고 3.65 하지만 한 학기 더해서 4.0넘을 자신은 있어요
문제는 한 번 전과시기를 놓쳐서 꼭 전과에 성공해야하는데ㅠ 화공생명공학부 티오는 많이 나는 편인가요? 미트피트 치는 학생들이 많아서 티오가 많이 날 것 같기도 하지만 화공생명공학부가 인기가 많은 과라서 또 많이 안나갈것같기도하고...
또, 몇 학점 정도가 전과 안정선인지도 알고 싶어서요
혹시 마이피누에서 화공생명공학부로 전과 성공하신 선배님 계시면 꼭 조언 부탁드릴께요!
권한이 없습니다.
화공 전과 쉽지 않음. 힘내세요.
0
0
억울한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강활
역시 화공 힘들죠?ㅠㅠ 화공 전과 성공하신 선배님이신가요??ㅠㅠ 한 학기만 준비해서 전과신청하면 좀 힘들라나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가능합니다.
0
0
억울한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강활
정보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티오 거의 1~3명 현재 3.65인데 한학기더하시면 4,5받아도 4 까딱한데 ㄷㄷ공대에서 공대시먼 3.7이상유지하시고 화공과 육학점 성적을 무조건잘받으셈
0
0
건방진 단풍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단풍취
화공 전과 성공하신 분이신가요? 몇 가지 여쭤보고싶어서요ㅠㅠ 학점은 4.4까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해서요ㅋ 저번 학기에 4.5 찍고 해보니까 할만해서ㅎㅎ 그리고 화공과 수업도 사실 제가 학원에서 다른 시험 준비하면서 다 들었던거라서 화공과 수업은 학점 잘 받을 수 있는데... 역시 평점이 문제네요 ㅠㅠ 공대에서 공대로 전과라서 3.7 이상이면 괜찮다고 말씀하시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저는 화공말고 기공전과햇구요 제친규가 화공전과생인데 학점은 3.7이상받아놓구시규요 화공과수업을 무조건 올에이플찍으시면 되실겁니다
0
0
건방진 단풍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단풍취
네 정보 정말 정말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