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 전화기중에 하나인데요.. 석차 장학금 질문좀 드릴게요
글쓴이
- 2014.07.04. 08:09
- 2040
공대 전화기 이번에 4.32인데 석차는 2등-이더라고요 . 근데 1등은 전액일거같고 2등은 아무것도 없나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기성회비줄듯
0
0
잉여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주목
그랫으면 좋겟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무조건 주니까 걱정 ㄴ
0
0
잉여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주목
ㅋㅋ 주면 감사하게 받아야죠 말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는 전자과인데 10등안에 들면 기성회비전액이나 반액 많이주더라구요
2등이면 무조건 반액쥴듯
화공은 인원수가 적어서 어째될지몰겟는데 전전이랑 기계는 무조건 기성회비 받으실거임
2등이면 무조건 반액쥴듯
화공은 인원수가 적어서 어째될지몰겟는데 전전이랑 기계는 무조건 기성회비 받으실거임
0
0
잉여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주목
아 전자과시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과도 인원이 많은 과가 아닌데 1등이 전액 2등이 아마 기성회비 면제일꺼 같네요 아무리 못해도 기성회비 반액은 받으실 꺼에요
0
0
해맑은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갯완두
음 근데 제가 작년에는 3점대 중후반이었는데도 기성회비반액정도 90좀 넘게 받아서요 약간 사람이 욕심이 나내요. 부모님 덜 부담드리고싶어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면 당연히 전액 줘야 하지 않을까요??
0
0
침울한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전자전기쪽이에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자전기면 1등이 이공장이면 전액 아니면 기성회비 확정ㅋ
0
0
잉여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성전액받고싶다 ㅠㅠ
0
0
이상한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액은 어느정도까지주나요??전자전기
0
0
쌀쌀한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