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강해서 최소학점?이안되는데..
글쓴이
- 2014.07.04. 09:26
- 1187
1학년1학기때 14학점듣고 씨쁠받은수업을
이번에 재수강해서 비쁠받고 평점오르긴했는데
1학년1학기 이수학점이 11학점이됐네요ㅜㅜ
장학금받는게 12학점기준인데..그땐 넘어서 받아서
괜찮은건가요??다시회수하고 그러진않겠죠ㅠㅠ
이번에 재수강해서 비쁠받고 평점오르긴했는데
1학년1학기 이수학점이 11학점이됐네요ㅜㅜ
장학금받는게 12학점기준인데..그땐 넘어서 받아서
괜찮은건가요??다시회수하고 그러진않겠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