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학생
글쓴이
- 2014.07.04. 09:39
- 1810
1학년이고 이번에 3.58받았는데요..흑
내년1월인가..? 교환학생 신청할라구 지금 토플도 배우고 있는데
지금 성적 가지곤 가망 없는건가여..?ㅠㅠ
내년1월인가..? 교환학생 신청할라구 지금 토플도 배우고 있는데
지금 성적 가지곤 가망 없는건가여..?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쫌...
0
0
침착한 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되여 내가 갈거임
0
0
착한 동의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능함 봉사활동점수채우고 토플점수를 잘받으면되여
0
0
발랄한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이중요한게아니고 석차가 중요해요...........................................
0
0
일등 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개연꽃
과 인원이 30명 밖에 안되는데
몇 퍼센트 안에 들어야 하나요..?
그리구 교환학샹 대상이 학사과정1~6학기 이수완료자인데
그럼 3학년 겨울방학때 신청할 수 있다는 말인가요??
몇 퍼센트 안에 들어야 하나요..?
그리구 교환학샹 대상이 학사과정1~6학기 이수완료자인데
그럼 3학년 겨울방학때 신청할 수 있다는 말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대외교류 홈페이지 가면 어떻게 점수산출하는지 공지에 hwp파일로 올라와있어요 한번 보세요
0
0
착한 동의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는 80명중에 30몇등햇는데도 갔어요 유럽쪽
0
0
일등 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각보다 성적 안좋아더 뽑힘
0
0
착실한 말똥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플성적 더이상 100점씩 필요없습니다. 학점잘받아야하는데 계산법 공식있습니다
0
0
깜찍한 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박달나무
교환학생 신청이 3힉년 2학기 마치고부터 가능한가요??
2학년때는 못가요?ㅠ
2학년때는 못가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2학년 갈수있습니다 ㅎㅎ
0
0
깜찍한 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