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근로 하면 시간 많이 뺏기나요?
글쓴이
- 2014.07.04. 09:54
- 2159
학점 따기가 넘 어려워서 공부를 많이 해야하는데
이번학기에 성적이 잘나와서 담학기는 지원하면 될 것 같거든여
근데 괜히 했다가 성적 망하면....ㅠ
이번학기에 성적이 잘나와서 담학기는 지원하면 될 것 같거든여
근데 괜히 했다가 성적 망하면....ㅠ
권한이 없습니다.
그렇담 성적장학생으로 !!
0
0
추운 꽃기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꽃기린
아... 아뇨 그런게 아니라 용돈이 모자라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1학점에 근로했었는데 돈은 여유로운게 확실한데
시간은 확실히 부족해요ㅋ
공부와 근로같이하려면 주말엔 꼭 공부하고
평일저녁에도 공부하면 되긴되요
시간은 확실히 부족해요ㅋ
공부와 근로같이하려면 주말엔 꼭 공부하고
평일저녁에도 공부하면 되긴되요
0
0
절묘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국가근로말고 근로봉사?했는데 과사에서 일하는거일거에요 그거는 한달에 40시간채우는거라서 그렇게 시간 많이 뺏기진않아요
0
0
꾸준한 솜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솜방망이
정해진 시간이 있었나요??? 매주 똑같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음 처음 갔을때 시간표를 공강에 맞춰서 짤거에요 그거에 맞춰서 가는거에요
0
0
꾸준한 솜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간표는 알아서 정하는건데 전 굉장히 시간 뺏기더라구요 그래서 이제는 학점된다고해도 신청 안하려구요
이번학기가 시간을 너무 많이 뺏겨서 학점이 완전 밑바닥쳤어요ㅋㅋ 물론 자신이 얼마나 하느냐에 따라 달렸지만요
이번학기가 시간을 너무 많이 뺏겨서 학점이 완전 밑바닥쳤어요ㅋㅋ 물론 자신이 얼마나 하느냐에 따라 달렸지만요
0
0
늠름한 눈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많이 뺐겨요 저녁6시 전까진 공강때 거의 매일가야 시간맞춰질듯요 거기다 셤기간까지 하면......
저도 한번하고 안하려구요
저도 한번하고 안하려구요
0
0
유치한 석잠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석잠풀
셤기간에도 꼭 해야하는거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건 어디서 하느냐에 따라 다르구요
근데 셤기간에 안하면 그걸 담달에 채워야하니
더 고역이에요ㅠ
근데 셤기간에 안하면 그걸 담달에 채워야하니
더 고역이에요ㅠ
0
0
유치한 석잠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석잠풀
아....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간 뺏겨서 한번만 하고 말았네요
0
0
슬픈 고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하기나름. .
저 근로.알바하면서도 학점4넘깁니다
저 근로.알바하면서도 학점4넘깁니다
0
0
재미있는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하기나름이에요..ㅎ 어디서 일하냐에 따라서 다르긴 한데 과사에서 일하면 개인시간이 더많아서 저는 근로하면서 공부도 했고 시간 활용 얼마나하나에 따라서 인거같아요 참고로 저는 1학기에 일주일에 15시간 꽉꽉 채워서 공강시간에 일햇어요~
0
0
밝은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