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학 후 수강신청!! 알려주세요ㅜㅜ
글쓴이
- 2014.07.04. 10:05
- 1095
장학금 때문에 등록은 하고 휴학할건데요.. 제가 복학시에 20학점을 꼭 들어야하는 상황인데 지금 학점은 4.3나와서 21학점까지 들을 수 있거든요. 그러면 지금 21점 채워서 신청했다가 휴학하고 복학해서 수강신청할 때 21학점 가능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유능한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강신청 안하셔도 복학한후에 21학점 들으실수있어용
0
0
한가한 백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사과에 전화해서 직접알아보세요.
0
0
특별한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휴학하는데 수강신청은 뭐하러하죠? 제가군휴학할때는 등록후휴학을 했는데 그런거안해도 자동으로 21학점되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