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 3.7이면 근로장학생 무조건 탈락인가요?
글쓴이
- 2014.07.04. 10:10
- 2745
3.7정도 되는데 근로장학생(교내봉사.국가근로)
모두 탈락인가요?
과사에 지원해도 떨어지려나 ㅠㅜ
모두 탈락인가요?
과사에 지원해도 떨어지려나 ㅠㅜ
권한이 없습니다.
지원해보심이 좋을거 같네요 장학생 개념이다보니 지원을 많이하면 성적순으로 끊기긴 합니다만..
0
0
눈부신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그정도에 과사합격했음
0
0
육중한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탈락가능성이 높지만 지원 ㄱㄱ
0
0
안일한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