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쿨변호사vs 공무원7급합격
- 2014.07.04. 10:45
- 4515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 오는 분들 아직 학부생이라 그런지 7급에.대한 환상이 넘 크시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각종 법률신문이나 잡지같은거 보면 바로 답나와요. 개인적인 빽없고, 대형로펌갈 실력까진 안되는 상황에 있는 현직 로스쿨출신 변호사들 사시 변호사들보다 거의 반띵으로 돈많고 일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http://blog.naver.com/yaso76/100184925542 관련자료는 네이버에 검색해봐도 넘쳐나니까 이것말고는 따로 첨부는 안하겠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