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위에 휴학한 사람 비율이 얼마나 되나요?
글쓴이
- 2014.07.04. 10:51
- 1305
그리고 휴학 하면 보통 1학기 하나요 아니면 1년을 하나요?
궁금해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1년요
0
0
냉철한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뇬요
0
0
무좀걸린 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같이다니는 동기들이 저까지 11명인데 4학년1학기현재 저포함 2명빼고 다휴학이네여
휴학기간은 대부분 1년 뭔가하기에 한학기는 잛나봐여
휴학기간은 대부분 1년 뭔가하기에 한학기는 잛나봐여
0
0
냉정한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년 했음ㅋㅋ
0
0
훈훈한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용담
휴.. 정신적으로 견딜만했나요? 1년도 정신적으로 힘들어보이던데ㅜ
0
0
정겨운 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자란
힘듬여
동기들 후배들 취업했다 소리 들으면 뒤쳐지는것 같고
근데 이년동안 걔들이 취업을 위한 것들만을 쌓을때 난 내 인생 전체를 보장해주는 뭔가를 쌓기 위해 공부한다 생각하며 참았어용
생각해보니 사년 대학 다니다 졸업했는데도 회사들어가서 어디어디 신입사원이라는 타이틀없이 온전히 개인이 가진 역량만으로 평가 받기엔 제 자신이 너무 부족한것 같더라구요ㅋ
스팩들이 취업은 시켜줄지 몰라도 장기적으로 보면 그 뒤의 것들은 보장 못해주니깐요
취업하고 날기위해 휴학동안 날개 만드는 시간이라 생각했음여ㅎ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이고 가치관의 차이라 틀릴수도 있죠ㅎ 그냥 각자의 생각이 옳다 믿으며 버티는 거죵ㅎ
동기들 후배들 취업했다 소리 들으면 뒤쳐지는것 같고
근데 이년동안 걔들이 취업을 위한 것들만을 쌓을때 난 내 인생 전체를 보장해주는 뭔가를 쌓기 위해 공부한다 생각하며 참았어용
생각해보니 사년 대학 다니다 졸업했는데도 회사들어가서 어디어디 신입사원이라는 타이틀없이 온전히 개인이 가진 역량만으로 평가 받기엔 제 자신이 너무 부족한것 같더라구요ㅋ
스팩들이 취업은 시켜줄지 몰라도 장기적으로 보면 그 뒤의 것들은 보장 못해주니깐요
취업하고 날기위해 휴학동안 날개 만드는 시간이라 생각했음여ㅎ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이고 가치관의 차이라 틀릴수도 있죠ㅎ 그냥 각자의 생각이 옳다 믿으며 버티는 거죵ㅎ
0
0
훈훈한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