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파티 남녀성비

글쓴이
  • 2014.07.04. 12:05
  • 1829
밑에 글 읽어봤는데
공부하는데 성비를 꼭 맞출 필요있나요?
옆에서 페로몬이 풀풀 풍기면 집중이 더 잘되나요?
그리고 출첵스터디도 성비 맞추던데~
어차피 아침에 출첵할때 잠깐 얼굴 보는건데
동성끼리 있으면 재미가 없어요? 출첵하는데도 재미가 필요한가요?
토익스터디? 영어공부 하자고 모이는건데 재미를 추구하나요?
(다시 밑에 글 읽어보니 이건 밑에 글 글쓴이도 언급했었네요)

그리고 자전거 파티도 남녀 성비 어느정도 맞춰보고 싶은마음은 이해하는데.. 3:3 4:4를 고집하는건? 남녀성비를 맞춤으로써 분위기 향상을 도모하는게 아니라 3:3 4:4 짝을 맞춤으로써 짝짝이 눈맞춰보자는거 같은데ㅋㅋ
혹시 님들 여친 남친이 저런 모임 들어간다고 하면 허락해줄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7
힘좋은 칼란코에 14.07.04. 12:07
전 일단 스터디를 왜하는지가 이해가안됨ㅋ
0 0
건방진 매화노루발 14.07.04. 12:10
힘좋은 칼란코에
저도 혼자 하는 주의라 스터디를 하지는 않지만 공부의 종류나 사람 스타일에 따라 스터디가 필요는 하다고 봐요;
0 0
청결한 국수나무 14.07.04. 12:12
힘좋은 칼란코에
의지 박약인 애들은 누군가가 잡아주지 않으면
꾸준히 뭔가를 한다는것 자체가 불가능함

그래서 지를 잡아줄 끈을 만들기위해 스터디를 만드는데
긍정적인 면을 잘 이끌어 낸다면 좋겠지만

보통은 그놈이 그놈이라 다같이 놀게 되는게 태반
0 0
깜찍한 조 14.07.04. 14:46
청결한 국수나무
출첵스터디 했었는데 장말고는 아무도 서로 연락처모르고 아침에 열공하세요가 대화의 전부였습니다.. 그리고 면접스터디같은경우도 면접준비 다들 잘해서 잘갔었고요..
0 0
도도한 하늘나리 14.07.04. 12:19
당연히 마이파티같은걸로 모집하는목적이 남자여자만나는거니까요ㅋㅋ 뭐 같이 노래방가실분 등산하실분 우쿠렐레치실분등등... 스터디도 마찬가지고 뭐 공부나 등산도 물론 목적에있긴하겟지만 좀더 궁극적인목적은 여자,남자만나고 싶다 이거죠ㅋㅋ
개인적으로 봉사동아리같은것도 과연 정말 봉사하는게 너무즐거워서 동아리까지들면서 하는걸까요? 농활? 농촌에 봉사가는게 목적일까요?ㅎㅎ..
0 0
깜찍한 둥근잎나팔꽃 14.07.04. 12:36
겸사겸사하는거죠 성비 맞으면 더 재밌겠죠 이왕이면 그게 낫겠죠 청춘남녀 만나고자하는 욕구 당연한거 아니겠어요?
0 0
눈부신 남천 14.07.04. 12:47
깜찍한 둥근잎나팔꽃
2222 딱히 그렇게 꼬아서 볼 필요는 없는거같아요 ㅋㅋㅋㅋ 다들 이성 좋아하자나요 ㅋㅋㅋ 같은값이면 다홍치마
0 0
화려한 조팝나무 14.07.04. 15:38
눈부신 남천
저는 감성좋아하는데...
0 0
억쎈 박달나무 14.07.04. 12:46
0 0
침울한 함박꽃나무 14.07.04. 12:46
ㄹㅇ 주목적이 연애인듯
0 0
발랄한 가지복수초 14.07.04. 12:53
남자 한명이면 여자 다수에 왕따당하다시피해서 나가고 여자 한명이면 남자 다수에 질식해서 나감요. 그러면 신입 받을 때 그쪽 성별 참여도가 떨어짐. 최대한 동수 맞추려고 하는 이유는 뽑은 사람이 100% 다 남는 건 아니니깐 보험 들어두는 거임다. 또 토론동아리 같은 경우에는 남녀간 가치관 차이가 확연해서 여러 가치관 접하려면 양쪽 성별이 다 필요하고. 하긴 뭐 일베용팝 멤버가 말했듯 시안견유시 불안견유불이니깐ㅋㅋㅋ
0 2
황홀한 털쥐손이 14.07.04. 13:14
다큰 성인들이 다 알만하면서 왜이럽니까ㅋㅋ 이유는 뻔한데 ㅎ 어쩌면 되게 지극히 정상인 듯?
0 0
깜찍한 조 14.07.04. 14:48
남녀공학은 왜 있는지부터 좀 알려주시오.. 성비 맞출 필요도 딱히 없지만 맞추지 말아야할 필요도 있나요?
0 0
침울한 함박꽃나무 14.07.04. 15:35
깜찍한 조
개인자유긴한데 딱봐도 다른목적으로 성비맞출라는건 솔직히 티나죠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4. 16:09
깜찍한 조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진실한 개머루 14.07.04. 19:05
그러던가 말던가 무슨상관이죠? 세상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있게 마련이고
나랑 다른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있는게 당연한데..
성비맞추는게 싫으면 싫은 사람이 그냥 안하면 되는거 아닌가 ㅋㅋ

스터디 많이해봤는데 성비 맞췄을때 분위기가 더 나은것같았어요.. (본인 여자임)
이성 만나려고 한적은 없고요, 곳곳에 이성이 널렸는데 우리학교가 여대도 아니고 남자만나겠다고 스터디를....(그런사람도 있겠지만 저는 아니었어요)

여튼 토익, 토플, 일본어, 출첵, 독서토론 모임 등등 우리학교 사람들끼리 해봤는데
토익 토플 점수 향상에 도움이 됐고, 일본어도 단어만 아는 수준에서 신문읽는 수준으로 향상됐어요.
독서토론 모임도 다른 사람들 생각을 들을수있어서 좋았고..

내가 아는 선에서 사람들 모아서 필요한 스터디를 조직할수도있지만 아무래도 아는 사람들이다 보니 친목 위주로 흐지부지 되는 경우가 있었고 저는 우리학교 학우들 랜덤으로 모여서 스터디 하는게 더 괜찮았어요.
0 0
진실한 개머루 14.07.04. 19:06
진실한 개머루

그런 목적으로 스터디 모으거나 하시는 분들이 있을수도 있겠죠...그런 분들이야..뭐 스터디 방해 안하는 선에서 그러던가 말던가 자기 자유인거 같고.. 다만 꼭 나쁘게만 생각하지 않으셨으면 해서 써봤어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월드컵 탈락...N
    청결한 연잎꿩의다리
    43분 전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