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파티 남녀성비
- 2014.07.04. 12:05
- 1829
공부하는데 성비를 꼭 맞출 필요있나요?
옆에서 페로몬이 풀풀 풍기면 집중이 더 잘되나요?
그리고 출첵스터디도 성비 맞추던데~
어차피 아침에 출첵할때 잠깐 얼굴 보는건데
동성끼리 있으면 재미가 없어요? 출첵하는데도 재미가 필요한가요?
토익스터디? 영어공부 하자고 모이는건데 재미를 추구하나요?
(다시 밑에 글 읽어보니 이건 밑에 글 글쓴이도 언급했었네요)
그리고 자전거 파티도 남녀 성비 어느정도 맞춰보고 싶은마음은 이해하는데.. 3:3 4:4를 고집하는건? 남녀성비를 맞춤으로써 분위기 향상을 도모하는게 아니라 3:3 4:4 짝을 맞춤으로써 짝짝이 눈맞춰보자는거 같은데ㅋㅋ
혹시 님들 여친 남친이 저런 모임 들어간다고 하면 허락해줄건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히 뭔가를 한다는것 자체가 불가능함
그래서 지를 잡아줄 끈을 만들기위해 스터디를 만드는데
긍정적인 면을 잘 이끌어 낸다면 좋겠지만
보통은 그놈이 그놈이라 다같이 놀게 되는게 태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인적으로 봉사동아리같은것도 과연 정말 봉사하는게 너무즐거워서 동아리까지들면서 하는걸까요? 농활? 농촌에 봉사가는게 목적일까요?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랑 다른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있는게 당연한데..
성비맞추는게 싫으면 싫은 사람이 그냥 안하면 되는거 아닌가 ㅋㅋ
스터디 많이해봤는데 성비 맞췄을때 분위기가 더 나은것같았어요.. (본인 여자임)
이성 만나려고 한적은 없고요, 곳곳에 이성이 널렸는데 우리학교가 여대도 아니고 남자만나겠다고 스터디를....(그런사람도 있겠지만 저는 아니었어요)
여튼 토익, 토플, 일본어, 출첵, 독서토론 모임 등등 우리학교 사람들끼리 해봤는데
토익 토플 점수 향상에 도움이 됐고, 일본어도 단어만 아는 수준에서 신문읽는 수준으로 향상됐어요.
독서토론 모임도 다른 사람들 생각을 들을수있어서 좋았고..
내가 아는 선에서 사람들 모아서 필요한 스터디를 조직할수도있지만 아무래도 아는 사람들이다 보니 친목 위주로 흐지부지 되는 경우가 있었고 저는 우리학교 학우들 랜덤으로 모여서 스터디 하는게 더 괜찮았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 목적으로 스터디 모으거나 하시는 분들이 있을수도 있겠죠...그런 분들이야..뭐 스터디 방해 안하는 선에서 그러던가 말던가 자기 자유인거 같고.. 다만 꼭 나쁘게만 생각하지 않으셨으면 해서 써봤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