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5학년 다니는 분들 많으세요?
글쓴이
- 2014.07.04. 12:14
- 2059
졸업유예말고
9학기 10학기 다니는 분들 많으세요?
취업을 미루는 건가요?
9학기 10학기 다니는 분들 많으세요?
취업을 미루는 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복전이랑 부전해서 5학년인 친구 2명있네요
0
0
정겨운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시생
0
0
재미있는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축학과는 6학년도있어요
0
0
무좀걸린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주변에도 학점욕심있는애들 있긴있는데 많진않네요
0
0
바보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법대 엄청 많음
0
0
청결한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학년 많습니다~
0
0
아픈 일본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