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고체 시험 치신분 글쓴이 2014.07.04. 13:10 807 2 개쉽지않았나요?... 전부 연습문제라카던데 왤케 자비로워지심?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흔한 꿩의바람꽃 14.07.04. 14:46 아무리 쉬워도 틀리는 저같은 학생들을 위해서.... 자비를 베푸신게 아닐지.... 0 0 흔한 꿩의바람꽃 댓글 내용 복사 아무리 쉬워도 틀리는 저같은 학생들을 위해서.... 자비를 베푸신게 아닐지....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흔한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7.04. 20:07 흔한 꿩의바람꽃 찾아봤는데 저도 틀렸네요 이런시벌ㅋㅋㅋㅋㄱㅋㄱㄱㅋ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찾아봤는데 저도 틀렸네요 이런시벌ㅋㅋㅋㅋㄱㅋㄱㄱ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자비를 베푸신게 아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