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먹고 도서관갈때 머뿌리시나요??!!!
글쓴이
- 2014.07.04. 14:22
- 2183
고기먹고 도서관가면 고기냄새가 많이 나는데 보통머뿌리시나요? 일반향수 뿌리시고 들어가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고기먹으면 술먹어서 도서관 안가는디..
0
0
도도한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뿌려도 냄새 남:
0
0
더러운 측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감
0
0
힘쎈 홀아비꽃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뿌려도냄새남222 고기냄새는 방법이없는듯ㅜ
0
0
건방진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기먹거나 냄새 많이나는거 먹곤 도서관을 안가야죠.. 도서관갈사면 최대한 피해안가는 메뉴로먹고..
0
0
정겨운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뉴숯불 먹고 온 미꾸라지한마리가 온 도서관을 흐린다
0
0
어설픈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사피니아
뉴숯불 진리
0
0
조용한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미국쑥부쟁이
치킨냄새에 자동 집중해제
0
0
어설픈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사피니아
캬 겐세이 개쩜
0
0
부자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기냄새 좋지 않음?
0
0
흐뭇한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기먹고 모텔가서공부하는데요
0
0
난쟁이 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뇨
0
0
겸손한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페브리즈
0
0
친근한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고기먹고 도서관은 안가요 도서관 갈예정잇으면 고기를 안먹던지 해요 ㅋㅋㅋ
0
0
일등 비목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기먹으면 그렇게 냄새남?
0
0
해맑은 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왜모르겠지
0
0
해맑은 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옷갈아입고 오세요
0
0
더러운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학시즌에는 자리 많아서 그렇게 신경 안쓰일듯?
0
0
저렴한 자리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