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전공 사회 or 행정 or 심리
글쓴이
- 2014.07.04. 16:21
- 1855
부전공 사회 or 행정 or 심리 학과 할 경우
혹시 교수님들이 성적 주시는 데
타과생 차별 같은 것도 있나요???
있으면 안 하려구요...
그리고 부전공자는 수강신청 헬인지 할만한지 좀 알고 싶습니다 ...
권한이 없습니다.
심리 차별은 없는데 수강신청 헬임.
0
0
무례한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회대,사범대 수업 개인적으로 비추
0
0
한가한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정은 난이도가 헬
0
0
근육질 자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정 오세염 ㅎ
0
0
난폭한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정 타과생 차별은 없을텐데 학점 받기 힘들걸요
0
0
깨끗한 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정은 행정학원론을 먼저 들어보고 판단해보셔요
0
0
센스있는 대왕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