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 석차
글쓴이
- 2014.07.04. 16:25
- 1686
282명중 30등인데 성적장학금 떨어지는게 있을까요? 이것두 소득분위보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10퍼정도는수업료?
0
0
슬픈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변감사해요 ㅜㅠ 그거라도 받았으면 정말 좋겠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0등 정도면 받을 수 있지 않을까요?
0
0
치밀한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 2등했는데 반액받았습니다
0
0
서운한 사람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궁금해서 그러는데 30등이면 평점 어느정도나 나오나요??ㅎㅎ
0
0
아픈 튤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장학금은 국장받는 사람 빼고 성적순으로 주나요? 전 국장 전액받아요.
0
0
짜릿한 갯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