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고사 못쳤는데 w 띄우는게 낫겠죠??
글쓴이
- 2014.07.04. 19:24
- 2103
제가 보기에도 문제는 쉬웠는데 저만 못친것같아요...
2주동안 아침수업 듣고 과제낸것도 아깝지만 결과가 눈에 보이면
빨리 그만두는게 좋겠죠??
오늘까지 결정해야하는데 걱정이네요 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나한테어려우면남도어려움
0
0
안일한 물레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든인생을 남한테 물어가면서 판단
0
0
무좀걸린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댑싸리
일부만 보고 전체를 판단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판단을 판단
0
0
쌀쌀한 베고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베고니아
기발하군
0
0
잘생긴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월계수
판단의 판단을 판단한 평가
0
0
참혹한 탱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탱자나무
그냥 호구.
0
0
정중한 꽃기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w가 중간고사 후에도 가능해요?
0
0
키큰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꽃며느리밥풀
계절학기는 가능할껄요
0
0
착실한 낙우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계속하세요 더블유띄우거 좋은거별로못봤어요 ㅋㅋ 기말 잘치시면 의외의 결과가 나올수도 있습니다
0
0
민망한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 w도 잇음? 업는거아님?
0
0
눈부신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갯완두
중간고사 치고도 가능
0
0
난쟁이 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과목이시죠...
저도 고민중..
저도 고민중..
0
0
특별한 졸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ㄱㅎㅇㄹ...ㅈ
0
0
친숙한 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경제학원론..?
0
0
훈훈한 대왕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