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 가능 학점에 재수강한 것도 들어가나요?
글쓴이
- 2014.07.04. 19:44
- 1012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학기 3.9가 나왔는데 재수강을 해서 그거 빼면 3.7이 나옵니다. 이러면 다음 학기에 추가로 수강신청 학점이 늘어나지 않는건가요? 3.85? 정도로 알고있는데 말이죠...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포함됩니다~
0
0
외로운 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소린지 모르겠어요
0
0
부지런한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뺄 필요 없고 3.9가 이번학기 성적이니까 다음학기에 수강신청가능학점 늘어나요
0
0
진실한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