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변비이신분 ㅠㅠ?
글쓴이
- 2014.07.04. 21:14
- 948
내용이 더럽다면 죄송 ㅠㅠ....
근데저한텐 굉장히큰고민이에요ㅠㅠㅠ
화장실못가면 아무것도 일에안잡히고 기분도별로고ㅠㅠㅠ아무리 유산균을먹어도 안ㅋ댐
혹시 심햇다가 극복하신분 도움좀요ㅜㅜ
근데저한텐 굉장히큰고민이에요ㅠㅠㅠ
화장실못가면 아무것도 일에안잡히고 기분도별로고ㅠㅠㅠ아무리 유산균을먹어도 안ㅋ댐
혹시 심햇다가 극복하신분 도움좀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물많이 먹고 채소많이먹고 요구르트 많이 먹으면 나음 진리임
0
0
코피나는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을 많이 먹어야 됩니다
0
0
촉박한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메가도스
0
0
냉철한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이 답이에요! 과하다싶을정도로 드세요
0
0
활달한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변비약드셔보세영
0
0
까다로운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저변비약아니면 화장실못가는 만성변비라서....ㅎ..슬프네여 흐규흐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도더럽네...ㅠㅠ흐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걷는운동 좋아여
0
0
특별한 메타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날 과음하시면 밤 늦게 혹은 새벽에 혹은 다음날 아침에 폭풍설사하실겁니다.
그리고 장 움직임이 많은 운동을 하시고 물 많이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장 움직임이 많은 운동을 하시고 물 많이드시면 됩니다.
0
0
근육질 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미밥 드세요. 그거 먹으면 일주일도 안되서 저절로 고쳐집니다. 홧팅
0
0
청렴한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