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문 혼밥식당추천부탁합니다

글쓴이
  • 2014.07.04. 22:28
  • 3277
Ybm학원건물 핏학원다니는데 항상점저 해결하는게 고민입니다ㅜㅜ
혼밥할만한 식당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1
한가한 튤립 14.07.04. 22:29
고깃집
0 0
운좋은 느릅나무 14.07.04. 22:29
돈가스겸 마루벤또 추천
0 0
깜찍한 느티나무 14.07.04. 22:44
Mdnp다니시네ㅋㅋ
구정문에 미전분식이라고 있어요 대가호위에
거기 혼밥하기 좋습니다
0 0
활동적인 리기다소나무 14.07.04. 23:50
깜찍한 느티나무
여기근데맛은어때요? 항상궁금했음ㅇㅇ
0 0
깜찍한 느티나무 14.07.07. 08:44
활동적인 리기다소나무
싼맛에먹을만함
0 0
절묘한 시클라멘 14.07.04. 23:04
우마이도?
0 0
진실한 불두화 14.07.04. 23:12
돼지국밥 홍콩반점 맘스터치
0 0
진실한 불두화 14.07.04. 23:13
밀면 콩나물국밥 칼국수
0 0
진실한 불두화 14.07.04. 23:14
고추불고기 2인분부터 팔아서 혼자 가기 힘든데 언젠가 혼자 가서 2인분 먹고 올 생각
1 0
해괴한 조개나물 14.07.04. 23:31
진실한 불두화
슬퍼....
0 0
해괴한 조개나물 14.07.04. 23:30
뭔가슬프다..
1 0
유능한 흰꽃나도사프란 14.07.05. 01:21
으어 저는 와이비엠 다니는데 점심 혼밥 한다고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미전분식 한번가보려고요....ㅋㅋㅋ
0 0
질긴 쑥방망이 14.07.05. 01:24
전 비봉 돼지국밥집 가요! ㅎㅎㅎ 거기 돼지국밥 완전 맛있어요!!
0 0
수줍은 맨드라미 14.07.05. 01:31
질긴 쑥방망이
비봉국밥은 가히 학식국밥과 쌍벽이죠. 말그대로 국+밥
0 0
질긴 쑥방망이 14.07.05. 01:53
수줍은 맨드라미
음..? 제가 갔을때는 갈 때마다 맛있었어요!ㅎㅎ 돼지고기도 무지 많이 들어있고.. 국물 되게 좋은데 ㅠㅠ 돼지국밥 빠순인데 제가 먹어본 돼지국밥집 중 top 3에여! 기준이 다른가봐요..;;
0 0
수줍은 맨드라미 14.07.05. 02:45
질긴 쑥방망이
음 거기 제대로된 사골국물이 아니라서 프리마탄단 말고 있고 기본적으로 뚝배기도 안데워서 그냥 부어나오는 데다가 고기부위도 앞다리말고 이상한 고기로 양만 채우고 순대국밥의 순대는 특히 군대짬순대같은걸 써서 당황스러울 정도.. 국물이 아무 깊은 맛이없는게 서울지방 순대국 같은 개념이지 경남의 국밥이랑은 좀 거리가 있는 맛이라고 개인적으로는 생각합니다.. 학교앞에선 진국명가 얼큰이 국밥이 최고엿는데 이제 얼큰이 안한다더라구요 수육백반도 컨디션을 좀 타지만 대체로 쩔고.. 위생말이 요새많던데 그거말곤 진국명가가 전 젤 나앗던거 같습니당
0 0
수줍은 맨드라미 14.07.05. 02:46
질긴 쑥방망이
국밥 좋아하시면 동래 봉생병원 근처 또랑국밥이랑 용호동인근이었나요 쌍둥이국밥 찾아가보시길.. 부산에서 투탑찍는 국밥집입니당
0 0
질긴 쑥방망이 14.07.05. 02:52
수줍은 맨드라미
아하 ㅎㅎ 순대국밥은 안좋아해서 그건 몰랐어요~~ 또제가 조미료맛을 잘 구분 못해서 ㅠㅠ 프리마라니.. 으악 ㅋㅋㅋㅋ 그럴수도 있겠다 싶어요! 감사합니당!
0 0
화려한 개불알꽃 14.07.05. 01:28
혼밥하기좋은식당 뭐ㅜ 이런게 어딨나여 걍 먹고싶은거 드시면되는데...진짜 하다보ㅕㄴ면 적응될꺼에욬ㅋㅋㅋㅋㅋㅋ진짜 아무도 신경안쓰는데
0 0
멋쟁이 극락조화 14.07.05. 03:27
토성동에 신창국밥 맛있어요 대박..어제 먹었는데 또먹고싶다
1 0
건방진 호밀 14.07.05. 07:42
쁘래탕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월드컵 탈락...N
    청결한 연잎꿩의다리
    43분 전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