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07.04. 22:36
- 980
.
권한이 없습니다.
0
0
청아한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숙은노루오줌
아무리 생각해봐도 기계적인 전산오류로 밖에 안보이는데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면담을 안한 본인의 잘못이 크고요
지금은 확정이 되버려서 고칠 수 없는걸로 압니다
아직까지 확정이후로 고쳤다는 얘긴 들어본적 없네요ㅠㅠ
억울하시겠네요..
지금은 확정이 되버려서 고칠 수 없는걸로 압니다
아직까지 확정이후로 고쳤다는 얘긴 들어본적 없네요ㅠㅠ
억울하시겠네요..
0
0
거대한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사피니아
제잘못도 있긴한데, F라는거는 누락된것같은데 그래도 수정이 안되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미 확정된 점수는 아.무.것.도. 못함요.
근본적인 잘못은 면담안한 님 불찰에 있기때문에...
요즘 다 문자도 발송해주고 하는데 어떻게 그걸 못하는건지 참...
근본적인 잘못은 면담안한 님 불찰에 있기때문에...
요즘 다 문자도 발송해주고 하는데 어떻게 그걸 못하는건지 참...
0
0
예쁜 사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사랑초
공부하느라 면담 하는지도 몰랐습니다. 핸드폰도없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신의 행동에 책임을 지셔야죠 ㅠ
면담기간이 4개월이나 있었고..
안하시고 미룬 본인 책임이 제일크네요
정정기간이 괜히 있는게 아닌데 말이죠ㅠ
면담기간이 4개월이나 있었고..
안하시고 미룬 본인 책임이 제일크네요
정정기간이 괜히 있는게 아닌데 말이죠ㅠ
0
0
민망한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보리수나무
면담안하면 성적못보는지도 몰랐고, 아무리봐도 이건 누락인데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규정찾아보니깐 누락은 가능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수정 안됩니다..
교수님 찾아뵈서 이유라도 알고.. 순응하는쪽으로 ㅠ